은 깨끗이 잊어버린 것 같은 사이가 되었다. 물론 마

은 깨끗이 잊어버린 것 같은 사이가 되었다. 물론 마



서있던 병사에게 큰 상처만 입고 도망을 치게되었다. 그런데 그 때 우연찮게 지나가던 흑마법사가 쓰러져있는 피드라를 주워 구해줬다는 것이

이 그녀를 다잡아주었다. 진실을 외면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원래부터 마리엔의 평판은 좋지 않으며 그녀로 인해 불행해진 사람이 수두룩하다는 것도 알려주었다. 그래도 긴가 민가 했다. 하지만 처음 저주에 대한 것이 알려지고 냉랭했던 마리엔의 태도를 보고 확신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얌전하게 마무리하는 모습에 식당 내

100 100의

설치해놔서 헷갈리게 만드는 경우가 있어 어